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관리 메뉴

뛰는 놈 위에 나는 공대생

[C++] 엘리스 코딩 프로그래밍 C++ 무료 강좌 공부하기 본문

프로그래밍 Programming/C++

[C++] 엘리스 코딩 프로그래밍 C++ 무료 강좌 공부하기

보통의공대생 2022. 11. 20. 17:27

엘리스 아카데미라고 해서 코딩을 공부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

보통은 유료로 제공이 된다.

 

혼자 C++ 공부하려니 좀 학습 의욕도 안 나고 해서 좀 더 재미있게 공부할 방법을 찾다가 다음 강좌를 찾았다.

 

https://academy.elice.io/courses/23217/info

 

프로그래밍 C++ | CLASS가 다르다, 엘리스 아카데미

C++로 게임 개발, 모바일 프로그램, 임베디드 프로그램 등 소프트웨어 전 분야에 활용해요!

academy.elice.io

 

엘리스 코딩은 특별하게 내가 세팅할 필요없이 사이트 안에서 코딩하고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

번거로움 없이 어디에서나 코딩을 할 수 있다.

 

그리고 위의 강좌는 고등학생 교재에 있는 내용을 가지고 예제문제를 풀어볼 수 있었다.

책은 사서 보기에는 번거로워서 그냥 예제문제 보고 관련 내용을 구글에 검색해가며 풀었다.

 

그런데 정답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분들도 하다가 막히면 물어볼 곳도 없고, 답도 모르니 쉽게 포기하기가 쉽다.

그래서 이 카테고리에 내가 푼 정답을 공개하고자 한다.

혹시 더 좋은 코드가 있다면 다른 분들도 얼마든지 알려주셨으면 한다.

Comments